잡플래닛Q&A, 미사용(탈퇴) 이메일 계정으로 잡플래닛을 탈퇴하는 경우

“잡플래닛 계정으로 사용하는 이메일이

미사용(탈퇴) 이메일 이라 잡플래닛 탈퇴를 위한

이메일을 못 받고 있어요.”

.

잡플래닛 탈퇴를 위해서는

잡플래닛 계정으로 사용하시는 이메일로

탈퇴 이메일을 수신하셔야 하는데요.

.

만약 위와 같은 상황으로 탈퇴 이메일을

수신하실 수 없는 경우, 그 과정이

일반 탈퇴 과정보다는 조금 더 복잡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현재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잘못된 이메일 주소)

로 접속하신 후,

.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계정

클릭하여 내 계정으로 들어가주세요.

.

개인 설정 메뉴의

아래 쪽에 있는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

이후 다른 버튼은 아무것도

누르지 않은 채 로그아웃 해주세요.

우측 상단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로그아웃하셔도 되고, 창을 종료하여

로그아웃하셔도 됩니다.

.

마지막으로 회원탈퇴 버튼을 눌렀다는

점과 함께 탈퇴를 원하는 이메일 계정

회원님이 평소 사용하는 이메일 계정을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이메일 수신이 불가능함에도 회원탈퇴 버튼을

누르는 이유는, 회원님의 또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님 고유의

회원탈퇴 링크를 받기 위함입니다.)

저희 서비스는 회원님 개개인의 정보 보안과

외부 기업의 압력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모든 계정 정보를 암호화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리자인 저희 잡플래닛도 회원님의 정보에 임의로

접근하여 계정 정보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없기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에 안내드린 방법대로,

회원님께서 직접 회원탈퇴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각 과정을 진행하시다가 어려우신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

.

Comment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