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서치마케팅 직원 복지제도

Image

안녕하세요 엔서치입니다!

NSM하면 빼놓을 수 없는 빵빵하고 든든한 직원복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우선 엔서치마케팅에는 어떤 복지가 있는지 먼저 살펴볼까요?

[NSM의 복지 제도]

Image

이렇게 다양한 복지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기간에 따라 Daily와 Monthly, 그리고 Yearly로 나눠서 설명해겠습니다.

먼저 매일(Daily) 만날 수 있는 복지로는 조식 및 무제한 음료제공이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매일매일 좋은 컨디션으로 일하기 위해서 든든한 아침밥은 필수죠!

그래서 엔서치마케팅에서는 매일아침 샌드위치, 과일, 김밥 등 다양한 조식을 준비해 직원들의 아침밥을 챙기고 있답니다.​

또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고,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커피 자판기와

매우 저렴하게 임직원 특별가로 즐길 수 있는 음료 자판기도 있다는 사실!

Image

갓 내린 에스프레소 & 신선한 우유가 들어간 라떼 & 차가운 도시의 아메리카노 & 어른 입맛 핫쵸코 & 날개를 달아주는 핫식스

취향대로 1년 365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메뉴!

일하다 휴식이 필요할 때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함께 주는 복지랍니다!

​그 다음 소개해드릴 복지는 월 단위(Monthly)로 돌아오는 복지인데요,
바로 PS 제도와 문화생활 지원제도 입니다!
PS Day는 ‘Punch Stress Day’의 약자로, 한 달에 한 번 2시간 늦게, 혹은 2시간 빨리 퇴근 할 수 있는 복지제도 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업무시간의 한계 때문에 못하는 일들(병원가기, 우체국가기, 은행가기, 연애) 등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런 임직원들의 고충을 덜어주려는 취지로 생긴 PS Day는 융통성있는 하루를 만들어 주는 매우 좋은 제도입니다.
또 하나 매달 모두가 기다리는 문화생활 지원제도는 Yes24에서 에듀코인을 50,000원씩 매달 적립해주는 제도로,
각자 필요에 따라 코인을 사용해 문화생활을 위한 도서나 영화 예매 혹은 다양한 물건을 현금처럼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매달 꼬박꼬박 책을 사서 읽거나 보고 싶었던 공연을 예매할 수도 있는 제도라 인기 만점 입니다!
보고싶었던 영화나 공연을 예매하고 그 날 PS Day를 쓰면 안성맞춤이겠죠?
또 매년(Yearly) 돌아오는 복지로는 명절복지와 임직원 건강검진이 있습니다.
명절 복지는 무엇보다 임직원들에게 인기가 좋은 복지 제도인데요,
설과 추석에는 연휴 전날부터 별도의 연차 차감 없이 회사 전체가 다 함께 쉬는 제도입니다. 즉 달력에 표시된 빨간 날 보다 명절연휴가 하루 더 길어지는 거죠! (내 연차 차감하고 강제로 쉬게 하는 회사와는 차원이 다른 복지!)
고향가기도 바쁘고, 이것저것 챙길 것도 챙길 것도 많은 명절! 좀 더 알차게 보내고 푹 쉬길 바라는 NSM의 마음입니다~
생각보다 건강검진 비용이 비싼데요, NSM에서는 매년 회사 전액 부담으로 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있답니다.
지정된 병원에 방문하여 자유롭게 검진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올해는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중입니다.
특별히 여성 임직원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이 필요할 경우 잠깐이라도 푹 쉴 수 있도록 여성휴게실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Image
그리고 모든 임직원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주는 만병통치약같은 그대, 안마의자가 있는 리프레쉬룸도 있는데요,
NSM 직원이라면 누구나 잠시 하루의 피로를 풀며 리프레쉬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오손도손 모여 함께 식사를 하고, 출출한 오후시간 간식을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식도락방도 있답니다~
Image
그 밖에도 각종 경조사 지원, 단체 상해보험 등 다양한 복지가 준비되어 있는 NSM.
언제나 머물고 싶은, 그리고 함께 즐기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중이랍니다!
자랑을 너무 늘어놓았나요? ㅎㅎ​
이상 자랑할 거리 많은 NSM의 직원복지 소개였습니다!

Comments

comments